[인증] 전화번호를 변경하러 들어갔는데 GLS에서 '학적/신상정보' 항목이 보이지 않습니다.
- 보안담당자
- 조회수3193
- 2019-01-15
Q. 전화번호를 변경하기 위해 GLS에서 '학적/개인영역'로 들어갔는데 '등록금' 영역만 있고 '학적/신상정보' 영역이 없습니다. 어떻게 번호 변경을 하나요?
A. 현재 '입학예정'인 상태의 학생은 GLS상에서 '학적/신상정보'영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. 3월이 되어 입학 후 정식 학적이 생성되면 그때부터 확인 및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입학 전에는 학사바로센터(1811-8585 / 1811-7558)로 개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관련문의 ☎
설치/사용 관련 : 내선 6119 (혹은 031-299-6119)
정책 관련 : 내선 5217 / 5214 혹은 security@skku.edu